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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Novation (노베이션 | 런치패드) A/S 정책
작성자 국제미디 등록일 2015-09-08 16:45 조회 15,753

보증 범위

     ① 국내 공식수입처를 통해 수입/유통된 제품만 수리가 제공됩니다.
          ※ 수리가 필요한 제품이 국내에 정식 유통된 제품임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(영수증, 쇼핑몰 구매 확인 페이지,
              거래명세서 등등)는 사용자가 직접 준비해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.
               인터넷 구매의 경우 구매 확인 페이지를 캡쳐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.
          ※ 구매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수리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. (유상으로도 수리 불가)
          ※ 구매 대행 등의 해외 경로를 통해 구입하신 제품은 수리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. (유상으로도 수리 불가)

     ② 무상 보증 기간이 따로 명시되지 않은 브랜드는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 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  
       구입일(온라인 구매는 수령일)로부터 1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견된 기기 결함에 대해 무상 수리됩니다.

     ③ 구입일(온라인 구매는 수령일)로부터 1년이 경과했거나, 보증 기간 이내에라도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
         유상 수리됩니다.

     ④ 중고 구매자의 경우 최초 구매자의 구매일을 기준으로 보증합니다.

     ⑤ 유상 수리된 부분에 한해 3개월간 보증 기간이 연장됩니다.

     ⑥ 사용자에 의해 임의 분해/개조된 제품 또는 공인된 서비스 센터 이외의 곳에서 분해/수리된 이력이 있는 제품은 
         수리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.

     ⑦ 기기 외관이 심각하게 파손된 경우에는 수리가 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

A/S 접수 방법

     ① 컴퓨터와 연동되는 장비는 기기 이상이 아닌 이유로 오작동하는 경우가 있으니 구매처를 통해 상담을 하신 뒤  

        A/S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  


     ② 기기 이상으로 판단되어 A/S를 받으셔야 한다면, 수입원인 사운드캣에 문의 바랍니다.


          URL : https://helpsound.net/
          연락처 : 1800-7435

기타 규정


     ① 소프트웨어 및 컴퓨터 호환성은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.

     ② Bootcamp, Parellels, Hackintosh 등의 네이티브 Windows 또는 Mac OS 시스템 (순정 OS) 이 아닌 경우 보증 대상에서
        제외됩니다.

      제품을 등록하는 것은 번들 프로그램을 사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 초기 불량이더라도 교환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         (메인 보드 교환 등의 무상 수리로 진행)